류제화 세종시갑 위원장 국민의힘은 31일 중앙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세종시갑 조직위원장으로 류제화 前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을 임명했다.
류제화 세종시갑 조직위원장은“제22대총선을 8개월여 앞둔 중요한 시점에 조직위원장에 임명되어 어깨가 무겁다. 세종시갑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총선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겠다.”임명 소감을 전했다.
류 위원장은 직전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을 지냈고,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회 위원을 거쳐 제4대 세종시장직인수위원회 위원과 대변인을 지냈다. 현재 세종시에 소재, 여민합동법률사무소의 대표변호사를 맡고 있다
사고당협이었던 세종시갑 지역의 인선이 마무리됨에 따라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전열을 가다듬어 본격적인 활동을 위한 조직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송아영 시당위원장은 세종시갑 조직위원장 인선에 대해 환영과 축하인사를 전하며“공석이었던 갑당협의 조직위원장이 임명되어 조직이 완성된 만큼, 국민의힘이 세종시민들께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조직정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전하고“지역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봉사해 오신 분들을 모시기위해 노력중이며, 조만간 조직인선을 마무리해 9월 초,중순 ‘시당위원장 이ㆍ취임식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고 향후활동 계획을 밝혔다.
한편 이날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1차로 운영위원회 구성안을 발표했다.
2023년도 국민의힘 세종시당 1차 당직 인선 명단
국민의힘 세종특별자치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