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수)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성공 개최 기원, 열띤 후원 행렬 줄줄이 이어져

제천시는 지난 29일 제천시청에서 엔바이오니아, 엔켐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이동준 집행위원장, 한정철 엔바이오니아 대표, 김수현 엔켐 공장장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각 기업에서 3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정철 대표는 "엔바이오니아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현 공장장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제천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영화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영화제가 도심과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전국적으로 흥행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엔바이오니아와 엔켐뿐만아니라 코스맥스바이오는 1천만원 상당의 현물을 영화제에 후원했으며, 대림비앤코(대표 강태식)는 500만원, 영동판지산업(대표 정좌현)은 30만원을 후원했다.

 

한편, 올해로 성년을 맞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제천예술의전당, 제천문화회관,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 등 제천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원 썸머 나잇`, 짐프 스폐셜 초이스` 등의 신나고 화려한 음악 프로그램과 `의림지 무지카 파라디소`, `JIMFF 캠핑&뮤직페스티벌` 등의 힐링·휴식 프로그램을 선보여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