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수)

케이워터기술(주), 연광자립원에 500만원 후원.

시설환경개선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케이워터기술(주)는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연광자립원’ 시설 환경개선 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23일 “연광자립원”을 찾은 케이워터기술(주) 전성철 경영본부장, 이봉승 기획부장, 연광자립원 이경수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낙후된 시설물 교체를 위해 500만원 후원을 통한 중증장애인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연광자립원은 2007년에 개원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과 돌봄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30명의 장애인이 생활하고 있다.

 

이번 지원한 후원금은 몸이 불편한 이들의 이동에 불편을 겪었던 출입문의 자동문 개폐기 수리와 장애특성에 맞게 4인실에서 2인실로 맞춤형 가구와, 바닥보호매트, 안전손잡이 설치 등 생활인들이 불편을 덜어줌과 동시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개선에 쓰게 된다.

 

이경수원장은 “개원한지 17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불편한 곳이 많았는데 큰 금액을 지원해줘 불편했던 자동문을 수리할 수 있고, 또 중증장애인들에게 편리한 가구로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해줘 안전하고 좋은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케이워터기술(주)는 한국수자원공사 자회사로서 국가기간시설인 광역상수도 및 댐·발전시설 점검정비 전문 기업이며,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회사다.

특히 대전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해 장애인,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대상으로 폭넓은 지원과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