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충남신보 김두중 이사장, 소상공인 브랜딩을 위한 주제색 활용법 특강
  • 임용태 기자
  • 등록 2024-06-14 00:09:30
기사수정
  • - 충남신보, 충청남도 15개 시·군 찾아가는 SNS마케팅 당진지역 실시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 이하 충남신보)이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생존율을 높이고 부실을 예방해 장기적으로 생존할 수 있는 사업역량과 구조를 만들기 위해 공적 금융기관의 역량을 총동원 한다.

 충남신용보증재단은 당진시 소재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역량강화를 위해 6월 11일 당진시청 교육장 중회의실에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당진 소재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배움을 통한 사업 역량강화 노력에 지지와 격려를 보내며 교육 전⋅후 소상공인 생존율을 분석한 결과를 공유하고, 무언가를 이루려 할 때, 더 많이 배우고 습득할 수 있는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강연을 시작했다.

 

 이어 김두중 이사장은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들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필요로 하는 부분까지 찾아서 볼 수 있는 안목을 기르는 고객중심 마케팅을 제시하고, 나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릴 다양한 도구 활용도 제안했다.

 

 또한, 상품을 각인시킬 수 있는 시각 정보 중요성을 강조하며, 주제색을 활용한 다양한 장사 방법, 고객과의 상호작용, 실제사례 등과 함께 구체적인 사업전략을 세워 남들과 다른 콘텐츠로 승부를 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충남신보의 다양한 지원정책 활용을 당부하며, “사업이 정체되어있거나 어려움이 있을 때 재단의 전문컨설턴트가 사업 전반에 대해 분석하고 하나하나 짚어 문제해결 방법을 찾아드린다. 언제든지 충분히 상담하시고, 성장을 도울 모든 부분에 대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니세프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